최고의 세인트 피트 비치 바와 보물섬 지역의 밤문화

세인트 피트 비치와 트레저 아일랜드는 아름다운 해변과 일년 내내 맑은 날씨로 인해 플로리다에서 인기 있는 휴양지입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바로 외곽에 위치한 이 호텔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많은 명소와도 가깝습니다. 그러나 밤의 유흥에 관해서도 해변을 떠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지역은 낮 시간에 “태양 아래서의 즐거움”으로 유명하지만 세인트 피트 비치에는 갈 곳이 많이 있습니다.

Woody’s Waterfront Bar – Blind Pass Channel에 있는 3개 바 클러스터 중 세 번째인 Woody’s Waterfront Bar는 오랫동안 현지인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1945년에 설립된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해변 바 중 하나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더 잘 알려진 Woody’s는 여전히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야간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되는 유흥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야외 식사는 그들의 대표적인 마가리타 몇 개를 들고 친구들과 웃음을 나눌 강남텐프로 수 있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밤이 더워도 물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당신을 바로 식혀줄 것입니다!

Ricky T’s – 이곳은 현지인들이 가는 곳으로, 차로만 가면 알 수 있습니다. – 주말을 일찍 시작할 준비가 된 현지인들로 바깥은 항상 붐빕니다. Treasure Island에 위치하며 Treasure Island와 St. Pete Beach를 연결하는 Blind Pass 도로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으며 많은 Treasure Island 콘도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St. Pete Beach에서 트롤리로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0+ 군중을 유치합니다.

Sloppy Pelican – 걸어서 또는 보트로 갈 수 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블라인드 패스 채널(Blind Pass Channel) 바로 옆에 위치하여 보트를 정박하여 음료를 마시거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음식은 꽤 좋고 전형적인 “바 음식”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들은 College Nights도 있으므로 젊은 사람들이 와서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금요일 밤에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데크에서 라이브 음악이,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라이브 음악이 있습니다. 또한 최신 이벤트인 토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하는 펍 크롤링과 일요일 일몰 파티도 확인하세요.

Gators – Treasure Island의 Johns Pass에 위치하며 Madeira Beach 바로 외곽에 있는 Gators는 축구 경기 관람 파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비키니 대회로 유명합니다. College Nights는 월요일에 열리지만, 그 외에 이 유명한 바는 지역 주민들의 남녀노소 모두가 자주 들르는 곳입니다. 그리고 Sloppy Pelican과 마찬가지로 도보 또는 보트로 올 수 있습니다.

Undertow – 인기 있는 주간 해변 목적지(만 바로 옆에 위치)인 이 St. Pete Beach 핫스팟은 밤 시간에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방 전체가 당구로 가득 찬 넓은 이곳은 친구들과 수다를 떨거나 해변을 따라 산책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가 이곳을 좋아하는 시원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Caddy’s – Treasure Island와 St. Pete Beach 사이의 Sunset Beach에 위치한 Caddy’s는 Undertow와 마찬가지로 해변의 낮 시간 핫스팟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낮, 특히 주말에는 이 해변 바가 20~30대 젊은이들로 북적이지만 밤에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이곳에서 음식, 비치발리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즐깁니다.

Philthy Phil’s – 또 다른 해변 바인 Philthy Phil’s는 Treasure Island와 St. Pete Beach 사이의 Blind Pass Channel에 있습니다. Sloppy Pelican의 길 건너편에있어 바 호핑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노래방을 좋아한다면 화요일 밤에 Philthy Phil을, 목요일 밤에 Singer-Songwriter Open Mic을 확인하십시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Philthy Phil’s는 가족 저녁 식사와 커플 모두에게 좋습니다.

Wahoo’s on the Island – Treasure Island의 유명한 Treasure Island Tower 맞은편에 위치한 Wahoo’s on the Island는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에 가라오케를 제공하고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피아노 바를 제공하므로 금요일과 토요일의 듀얼 피아노 쇼를 포함하여 주중 어느 날 밤 양질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