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 신흥 시장

오늘날 젊은이의 60% 이상이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온라인 게임을 찾습니다. Facebook 및 Orkut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이 틈새 시장에 완전히 혁명을 일으켰고 젊은이들은 그것에 매료되었습니다! 이것을 이해하려면 “FarmVille”과 같은 게임이 Facebook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돈을 쓰고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 있으며 릴게임 무료 게임도 있습니다. 무료 버전과 구독해야 하는 버전이 모두 있는 게임도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사람들은 온라인 게임을 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롤 플레잉과 관련된 게임은 또 다른 “결제 모드”를 제시했습니다. 예, “크레딧”으로 알려진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레벨에서 레벨로 진행하여 이러한 게임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었지만 이제 마케터는 전체 프로세스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제 실제 현금으로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이것에 대해 주로 돈을 벌었습니다. Facebook에는 약 140개의 게임이 있으며 이러한 각 게임은 Facebook 크레딧을 받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화폐는 기본적으로 열성적인 게이머가 특별한 아이템이나 무기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게임을 더 빨리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포인트, 아바타, 애완 동물 또는 집을 구입하려는 경우 Facebook 크레딧에 확실히 의존할 수 있습니다!

선택을 위해 버릇?

이제 문제는 온라인 게임의 세계가 처음이라면 어떤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까? 물론 입소문 홍보는 여전히 최고의 홍보 수단이며 친구가 강력히 추천하는 게임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편견 없는 게임 리뷰를 게시하는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nlinegamebuddy.com처럼.

이 사이트는 리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제 자체 게임인 Slime Army가 있습니다. 숙련된 게이머만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10시간의 강렬한 정신적 노력과 게임의 36개 레벨을 각각 극복하여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같은 색의 슬라임 몇 개(정확히 3개)를 일치시키고 이것을 사용하여 다크 얼라이언스의 악의 세력과 싸우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이 좋은 플레이어이고 같은 색의 슬라임을 세 개 이상 맞출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캐릭터의 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지 않나요? 그러나 이것이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을 하기 위해 서두르고 힘들게 번 돈으로 크레딧을 구매하기 위해 헤어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Facebook과 같은 사이트에 여전히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는 무료 게임이 있는 것은 이 시장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많은 무료 온라인 게임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Sony Ericsson에서 개발한 Emusicon 핀볼입니다. 그래서 오늘 온라인 게임을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