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의 진화

복권은 단순히 내기와 돈을 걸고 도박을 하는 한 형태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들과 그의 사회를 도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복권 게임은 티켓 판매의 일부가 가난한 사람들과 공공 기반 시설을 위한 몇 가지 유익한 프로젝트에 할당될 수 있도록 개최됩니다.

복권의 역사는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기원전 1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훈 왕조 시대에 중국에서 최초의 키노 게임이 탄생했으며 복권 게임에서 모은 기금은 중국의 만리장성 건설과 국가의 다른 방어 요구 사항을 위한 자금으로 할당되었습니다. 다른 고대 문명에도 로마와 같은 다른 형태의 복권이 있었습니다. 토토사이트  로마 제국은 유럽에서 가장 먼저 복권을 운영했습니다. 어쩐지 귀족 사회 구성원들의 파티나 모임에서 유흥 수단으로 시작되었지만 아우구스투스 카이사르 통치 기간 동안 복권은 도시 수리를 위한 기금 마련 수단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익숙한 현금이 아닌 독특한 가치의 물건이 상품으로 주어졌습니다.

수년 후인 1434년에 네덜란드의 슬루이스(Sluis) 마을에서 최초의 복권이 발생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상금을 나눠주는 최초의 복권은 10년 후인 1444년에 플랑드르의 여러 마을에서 발생했습니다. 지금은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입니다. 이 금전적 가치가 있는 복권은 가난한 사람들과 마을을 요새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네덜란드에서는 이러한 복권을 지불하는 데 덜 고통스러운 과세 형태로 간주했습니다. 1465년에는 벨기에에서 사설 구빈원, 예배당, 항구 시설 및 운하를 건설하기 위한 추첨이 있었습니다.

서구 세계에서는 복권도 사용되었습니다. 16세기 후반에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은 영국에서 최초로 국영 복권을 도입했습니다. 4천 장의 티켓이 판매된 것으로 기록되었으며 경품에는 태피스트리, 접시, 현금이 포함되었습니다. 그 후 영국 정부가 복권 판매에 대한 권리를 브로커에게 판매했습니다. 그런 다음 중개인은 티켓을 공개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에이전트를 고용했습니다. 이후 1826년 의회가 최종 복권을 확정할 때까지 정부가 보유한 복권은 이런 식으로 운영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과 시민들이 많은 형태의 복권을 발명하고 사용했습니다. 유익한 프로그램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려는 고귀한 의도가 부패 및 기타 부정적인 문제에 의해 침범되었습니다. 일부 개인 복권은 티켓 판매 중에 프로모션 경품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최악의 경우 당첨자가 경품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캐나다와 미국과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복권 게임이 금지되고 금지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러나 법과 규정은 복권의 재생과 추첨을 관장하기 위해 제정되고 시행되었습니다.

오늘날 일부 복권은 복권 판매의 일정 부분을 특히 가난한 사람들과 공공 시설에 할당하는 복권의 원래 목적을 여전히 따르고 있습니다. 현대화는 편리하게 내기를 걸고 지불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복권을 하는 프로세스를 개선했습니다.

복권의 진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