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사자의 박해

캘리포니아 어업 부문은 “주 상업 어부 대표와 스포츠맨 대표가 바다사자가 초래한 막대한 피해에 대해” 들은 후 캘리포니아와 스텔러 바다의 무리를 줄이는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해안의 사자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스포츠맨과 어부들은 이 흥미로운 바다 포유류가 스스로 원하는 물고기를 잡아먹고 있다고 주장했고, 어부들은 그들의 그물이 찢어지거나 파괴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바다사자 박해 계획은 일방의 이야기만 듣고 나서 수행한 유사한 노력의 최신작입니다. 그러나 다른 쪽은 동물의 생활과 섭식 습관에 대한 사실적 정보를 통해 충분히 이용 가능합니다. 사실, 그런 조잡하고 편견이 있는 증거로 바다사자를 파괴하기 시작하는 바로 그 기관이 이 정보를 발표했지만 지금은 무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바다사자는 서커스, 무대 및 동물원의 “훈련 바다이야기된 물개”로 수백만 명의 사랑을 받아온 동물입니다. 그것과 그 저주받은 친척 인 Steller 바다 사자는 자연의 계획에서 적절한 위치를 차지하는 우리 토착 야생 동물 군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조직적인 박해의 대상이었으며 1909년까지 캘리포니아 바다사자는 매우 심각하게 줄어들어 대중의 요구에 따라 보호 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동물은 두 종의 약 8,000 개체로 증가하여 캘리포니아 해안의 섬에 거주합니다. 대다수는 등대 섬에서 발견되어 제안 된 박해를 연방 각도로 만듭니다. 그러나 California Division of Fish and Game이 이 문제에 공정하게 접근하기를 원했다면 자체 파일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원래 1928년 1월 California Fish and Game에 출판된 Paul Bonnot의 “The Sea Lions of California”가 있습니다. “현재 경제 상태”라는 제목 아래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물고기는 자신이 파괴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데 큰 무게를 싣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물고기 식단은 어느 한 종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상업적으로 가치가 있는 물고기와 무가치한 물고기를 무차별적으로 먹습니다. 그런 천주교 취향을 가지고 그들은 파괴합니다. 개붕어, 붕어와 같은 물고기, 오징어와 문어와 같은 연체동물, 심해게와 같은 갑각류는 상업적 가치가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상업적 가치가 거의 없는 낚시.”

바다사자의 박해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