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를 받을 때 속옷을 입어야 하나요? 일반적인 매너와 스파 에티켓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복장: 마사지 등 스파 예약 시 무엇을 입습니까? 개인적으로 편한대로 입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또한 마사지 전후의 계획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분의 갈아입을 옷과 갈아입을 옷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세션 자체의 경우 복장은 완전히 다릅니다. 지압 및 타이 마사지와 같은 마사지는 편안하고 요가와 같은 복장이 필요합니다. 청바지가 없다! 당신의 치료사는 당신을 스트레칭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요가와 같은 옷, 반바지 또는 스타킹이 가장 좋도록 여러 다른 자세로 뒤틀릴 것입니다.

테이블에서 정기적인 마사지(스웨덴식, 딥 티슈, 태국식-스웨덴식 및/또는 지압-스웨덴식 등)의 경우 시트 및/또는 담요 아래에 옷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신의 몸과 치료사가 당신을 위해 일하는 편안함의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벌거벗은 상태에서 취급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전문적으로 옷을 입고 품위 있게 취급됩니다. 속옷은 괜찮지만 요통에 대한 불만이 있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치료사가 효과적으로 완화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당신은 우리가 그들 전체에 기름을 바르고 잠재적으로 그들을 망칠 위험이 있습니다. 천골, 둔근, 미저골, periformis 등은 모두 허리/순환 문제와 관련되어 있으며 때때로 허리 및/또는 다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이들의 조작이 필요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팬티나 팬티를 무릎까지 차게 하는 경우(끈팬티 아님), 불만 사항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하거나 “해결책” 지점을 타겟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문적으로 당신을 드레이프하도록 훈련받았고 당신의 존엄성을 보호할 것입니다. 따라서 지시에 따라 알몸, 누운 자세 또는 덮개 아래 엎드린 자세를 취하고 그 단단한 근육에 작업을 시작하도록 하십시오.

마사지실로 모셔다 드린 후에는 테라피스트가 초대한 곳에 옷을 놓아주세요. 서울출장마사지  우리는 당신을 위해 일하기 위해 테이블 ​​주위를 걸어 다니고 당신의 옷이 바닥에 걸려 넘어지거나 그것들을 옮기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접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매달아 놓거나 제공된 의자 등에 올려 놓으세요. 위험이 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우리는 귀하의 복장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대화:-당신의 치료사는 당신과 빠른 상담을 해야 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닫힌 문 뒤에 있을 때 세션이 시작될 때 이것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사지를 받는 동안 말을 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 하지만 세션 중에 질문이 있다고 해서 답변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요점은 내가 당신과 내내 이야기한다면 나는 당신이 걱정하는 것에 집중하지 않고 당신의 마음이 “간섭”으로 가득 차 있으면 진정으로 긴장을 풀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세션이 시작되거나 끝날 때 대화를 나누십시오. 귀하와 다음 고객 사이의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이야기하러 오지 않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내 고객이 테이블에 있는 동안 내가 들을 수 있는 유일한 “대화”는 “조금 덜 압박해 주세요”…LOL…또는 가끔 칭찬하는 것뿐입니다. ” 아 기분이 너무 좋다” 등등. 코를 골고 침을 흘리는 것은 치료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논평입니다. LOL 다른 “대화”는 치료사를 여러 면에서 곤경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건강 문제에 초점을 맞추도록 합시다… 그리고 아니요, 당신이 여기 있는 이유가 아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체중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누구에게나 사랑스럽고 치료적인 마사지가 필요합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속옷을 입어야 하나요? 일반적인 매너와 스파 에티켓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Scroll to top